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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아모레퍼시픽,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‘베이스 피커’ 출시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 아모레퍼시픽이 맞춤형 파운데이션․쿠션 제조 서비스 ‘베이스 피커(BASE PICKER)’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.  ‘베이스 피커’를 활용하면 20단계 밝기와 5가지 톤으로 구성한 총 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을 수 있다. 이는 아모레퍼시픽이 카이스트와 함께 3년여간 고객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개발한 것이다. 고객은 10..

      산업·IT2021-04-0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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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‘맞춤형 화장품’ 시대 열리나…아이오페 랩 새단장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[앵커]소비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화장품 소개 공간이 선보였습니다. 서울 명동에 새 단장한 아모레퍼시픽 ‘아이오페 랩(IOPE LAB)’이 그것입니다. 아모레퍼시픽은  피부 유전자 분석과 3D 마스크 등 개인에 특화된 화장품으로 시장을 선도한다는 방침인데요. 보도에 문다애기자입니다.[기자] 아모레퍼시픽이 맞춤형 화장품으로 새로운 성장을 꾀합니다. 유전자 분석을 통해 개개인에 특화된 화장품을 제공하는 겁니다.최근 아모레퍼시픽은 이러한 전략의 결과물로 서울 명동에 맞춤형 화장품 소개 ..

      산업·IT2020-06-0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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